나무로되는 집에서 살면서 느린 삶을 포옹 함.

- Apr 11, 2018-

사회의 급속한 발전으로 우리는 "불안의 시대"에 접어 들게됩니다. 삶과 일 모두가 빠르고 고압적인 상태에 있으며 심지어 아이들의 주말도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삶의 속도가 빠르고 빠를수록 압력이 클수록 사람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뚜렷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만이 더 나은 삶을 누리고 삶을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회복하며 사고 할 시간을 갖기 시작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이 느린 삶은 게으른 삶이나 지연이 아닙니다. 그것은 삶의 태도입니다. 건강한 사고 방식과 삶의 리듬을 제어합니다.


느린 삶을 추구하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속박과 압력의 오랜 시간 후에, 도시의 소음에서 멀리 운전, 숲 근처의 오두막에서 떨어지는 것, 차 한잔 요리하기, 책을 들고, 오후에 앉아, 진정한 의미에 대해 생각하는 장면을 상상해보십시오. 삶의 방향; 그 다음 석양이 천천히 산 뒤에서 빛을 끄는 것을보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 며, 몸 안쪽과 몸 안쪽을 호흡합니다. 부정적인 에너지는 완전히 비 웁니다.


인생은 여행이다. 중요한 것은 대상이 아니라 도로의 풍경입니다. 인생을 즐기고 자연으로 돌아가고 함께 조용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십시오.